Baekwoong 2019. 7. 28. 20:47

"심신자"


● 클래스 설명

다른 사람이나 사람이 아닌 존재와 마음이나 몸을 통하고 있는 자.

무녀나 제물 등, 동양의 마술사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사람이 아닌 것에 마음과 몸을 맡기고 있기 때문에, 힘에 의해 목숨이 깎여나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 건설 데이터

체력:1 지각:4 이지:3 의지:4


● 특기 습득

▼ 초기 습득

좋아하는 스킬을 2개 습득한다.


▼ 레벨 업

레벨 업할때마다 좋아하는 특기를 1개 얻는다.


● 클래스 수정 표

레벨 1 2 3 4 5 6 7 8 9 10

백병 +1 +1 +1 +2 +3 +3 +3 +4 +4 +5 

사격 +1 +1 +1 +2 +3 +3 +4 +4 +5 +5

정신 +2 +2 +3 +3 +4 +4 +5 +5 +6 +6 

행동 +2 +2 +3 +3 +4 +4 +5 +5 +6 +6

생명 +3 +6 +6 +9 +9 +12 +12 +15 +15 +20 

집중력 +3 +6 +7 +10 +12 +14 +16 +19 +20 +21

방어점 +0 +0 +1 +1 +1 +2 +2 +2 +3 +3



● 특기

■ 부적술

분류 : 공격 유형 / 사격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에게 <1D6+[지각]>의 데미지를 준다. 명중 판정시 펌블이 아닌 경우, 1번만 재굴림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1


■ 유주

분류 : 공격 유형 / 정신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에게 <1D6+[의지]>의 데미지를 준다. 이때 소환하고 있는 에너미 1개를 파기할 때마다 데미지를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신락

분류 : 설치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 하나의 생명력과 텐션치을 <1D6+[의지]>만큼 상승시킨다. 사용 후 자신의 행동 카운트를 -3한다.

텐션 보너스 : 1


■ 령구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경전을 하나 얻는다. 레벨은 「심신자」의 레벨로 취급한다.

텐션 보너스 : 0


■ 벌레의 부름

분류 : 디펜스

소모 : 대상 데미지 5

효과 : 대상의 공격을 「정신」으로 회피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 강령술

분류 : 설치

소모 : 대상 데미지 10

효과 : 「령」을 1개 소환한다. 심신자의 레벨이 4 이상일 때 「악령」도 소환 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 벌레 기르기

분류 : 설치

소모 : 대상 데미지 10

효과 : 「각인충」을 1개 소환한다. 심신자의 레벨이 4 이상일 때 「식인충」도 소환 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 동조 : 통증

분류 : 디펜스

소모 : 없음

효과 : 회피를 포기하는 대신, 받은 데미지의 절반을 대상에게도 줄 수 있다. 1씬에 1번까지.

텐션 보너스 : 0


■ 동조 : 비애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어떤 배드 스테이터스를 받았을 때 사용 가능. 그것을 준 대상에게도 같은 배드 스테이터스를 준다. 1씬에 1번까지.

텐션 보너스 : 0


■ 동조 : 쾌감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자신의 생명력이 회복될 때 사용 가능. 회복시킨 사람의 생명력을 「회복한만큼의 절반」만큼 회복시킨다. 1씬에 1번까지.

텐션 보너스 : 1


■ 동조 : 희비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자신의 텐션치가 증가했을 때 사용 가능. 증가시킨 사람의 텐션치를 「증가한만큼의 절반」만큼 증가시킨다. 1씬에 1번까지.

텐션 보너스 : 0


■ 깨달음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1 시나리오 3회까지, GM에 질문하거나 자신의 판정을 재굴림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 엑스트라 스킬

■ 충사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벌레 기르기」의 분류를 인터럽트로 한다. 또한 각인충을 자신에게 넣는 것으로 「텐션치와 생명력의 상한을 +5」한다.

조건 : 「벌레 기르기」를 배울 것.

텐션 보너스 : 0


■ 제사

분류 : 설치

소모 : 임의

효과 : 임의의 텐션치와 그것과 같은 만큼의 생명력을 소모한다. 자신의 사역하고 있는 캐릭터의 생명력을 「합한 만큼」 회복시킨다.

조건 : 심신자 LV3, 인형사 LV1 이상

텐션 보너스 : 2


■ 축복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의 효과를 +1D6한다.

조건 : 심신자 LV3 이상

텐션 보너스 : 0


■ 동조 : 전부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1시나리오에 1회 사용 가능. 대상 1명을 선택하고 그 대상은 자신의 생명력과 텐션치를 공유한다.

조건 : 심신자 LV3 이상, 동조 : ●●를 2개 이상 배울 것

텐션 보너스 : 0


■ 제물

분류 : 상시

소모 : 1시나리오 1회 사용 가능. 임의의 캐릭터의 생명력을 모두 회복시키고 텐션치를 「정신력」만큼 회복시킨다. 그 후 자신의 생명력과 텐션치를 0으로 한다.

효과 : 심신자 LV4 이상

텐션 보너스 : 0


■ 강신술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대상 데미지 30

효과 : 소환하는 스킬과 동시에 사용한다. 그 스킬로 소환한 에너미 데이터의 생명력과 정신력을 자신의 데이터에 가산한다.

   기술과 능력치 보너스 등은 자신과 에너미 양쪽에서 임의로 사용해도 좋다. 그러나 이 효과를 받고 있는 동안, 턴 종료 시에 생명력과 텐션치가 1D6만큼 감소한다.

조건 : 심신자 LV5 이상

텐션 보너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