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조작할 수 있는 캐릭터를 소환하는 보구.

또한 소환된 캐릭터는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다음과 같은 제약을 받는다.


· 특별한 말이 없는 한, 동일한 보구 효과에 카운터가 계속되는 한 몇 체라도 소환할 수 있다.

· [원호자세]가 될 수 없고, [비호]도 할 수 없다.

· 소환된 캐릭터가 판정할 경우, 주사위 굴림을 항상 [9]로 취급하며 크리티컬과 펌블은 발생하지 않는다.

· 소환형 보구 스킬로 소환된 캐릭터 1체당 스킬에 적힌 수치만큼의 [마력의 그릇]이 일시적으로 저하한다. 소환한 캐릭터가 사라지면 [마력의 그릇]은 원래대로 돌아온다.

· 다른 캐릭터에서 소환된 캐릭터가 [원호]로 받을 수 있는 수치의 최대치는 판정에 대한 보정치에 +3, 데미지 판정의 증가에 +5, 데미지 감소는 5점까지가 된다.

· <트루퍼 서몬>이라는 이름이 붙은 보구로 소환된 캐릭터가 HP를 회복하는 효과를 받을 경우 그 수치는 절반이 된다.

· 필드의 효과로 HP 회복 효과를 받을 수 없다.



트루퍼 서몬 : 폰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1

소비 카운터 : 8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10, [럭] 5, [럭 발동력] 1, 모든 능력치가 C (6)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보구로 소환한 캐릭터는 [원호자세]가 될 수 있으며, [비호]도 할 수 있다.

설명 : [보병]을 소환하는 보구. 옛 동료, 귀신, 사역마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트루퍼 서몬 : 나이트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1

소비 카운터 : 8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20, [럭] 0, [럭 발동력] 4, [민첩] C (6), 다른 능력치는 모두 D (4)에 <기승 : A>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보구로 소환한 캐릭터는 [원호자세]가 될 수 있다.

설명 : [기사]를 소환하는 보구. 옛 동료, 귀신, 사역마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트루퍼 서몬 : 루크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1

소비 카운터 : 8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20, [럭] 1, [럭 발동력] 1, 모든 능력치가 E (2)에 <수호 기사 : A>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설명 : [성병]을 소환하는 보구. 옛 동료, 귀신, 사역마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트루퍼 서몬 : 비숍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1

소비 카운터 : 8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20, [럭] 4, [럭 발동력] 2, [마력] C (6)에 다른 능력치가 모두 E (2)에  <치유의 순환고리>를 가진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설명 : [사제]를 소환하는 보구. 옛 동료, 귀신, 사역마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트루퍼 서몬 : 퀸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2

소비 카운터 : 8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30, [럭] 6, [럭 발동력] 2, 모든 능력치가 B (8)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설명 : [여왕]을 소환하는 보구. 옛 동료, 귀신, 사역마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프로모션 : 암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0

소비 카운터 : 1

효과 : <트루퍼 소환 : >와 동시에 취득한다. 이 보구 스킬과 같은 보구로 취득된 <트루퍼 서몬 : >에서 소환되는 캐릭터의 HP에 +5, 판정에 +1이 되고 스킬 하나에 동시에 소환을 유지할 수 있는 수가 최대 2체로 제한된다. 다른 <프로모션 : >이라고 이름이 붙은 스킬과 동시에 취득할 수 없다.

설명 : 자신이 소환한 자들을 조금 강화하는 보구.



프로모션 : 헤드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0

소비 카운터 : 2

효과 : <트루퍼 소환 : >와 동시에 취득한다. 이 보구 스킬과 같은 보구로 취득된 <트루퍼 서몬 : >에서 소환되는 캐릭터의 HP에 +10, 판정에 +2이 되고 스킬 하나에 동시에 소환을 유지할 수 있는 수가 최대 1체로 제한된다. 다른 <프로모션 : >이라고 이름이 붙은 스킬과 동시에 취득할 수 없다.

설명 : 자신이 소환한 자를 강화하는 보구.



프로모션 : 소드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0

소비 카운터 : 1

효과 : <트루퍼 소환 : >와 동시에 취득한다. 이 보구 스킬과 같은 보구로 취득된 <트루퍼 서몬 : >에서 소환되는 캐릭터의 [마력]을 2 내리고 (0도 된다) 줄인 수치만큼 [근력]을 올린다. 다른 <프로모션 : >이라고 이름이 붙은 스킬과 동시에 취득할 수 없다.

설명 : 자신이 소환한 자들의 물리적인 면을 강화하는 보구.



프로모션 : 완드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0

소비 카운터 : 1

효과 : <트루퍼 소환 : >와 동시에 취득한다. 이 보구 스킬과 같은 보구로 취득된 <트루퍼 서몬 : >에서 소환되는 캐릭터의 [근력]을 2 내리고 (0도 된다) 줄인 수치만큼 [마력]을 올린다. 다른 <프로모션 : >이라고 이름이 붙은 스킬과 동시에 취득할 수 없다.

설명 : 자신이 소환한 자들의 마술적인 면을 강화하는 보구.



서몬 : 솔저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2

소비 카운터 : 10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20, [럭] 4, [럭 발동력] 2, 모든 능력치가 C (6)에, <전투 속행 : C>를 가진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은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 없다. 이 보구 소환된 캐릭터는 [원호자세]가 될 수 있으며, [비호]도 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주사위에 의한 판정을 하며 크리티컬은 [13], 펌블은 [7]로 취급한다.

설명 : [군인]을 소환하는 보구. 그 형태는 다양하지만 견고하고 지원에 적합하다.



서몬 : 보팔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2

소비 카운터 : 12

마력의 그릇 저하 : 0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40, [럭] 8, [럭 발동력] 2, 모든 능력치가 A (10)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은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 없다. 이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주사위에 의한 판정을 하며 크리티컬은 [13], 펌블은 [7]로 취급한다.

설명 : [진리의 검]을 소환하는 보구. 그 형태는 다양하지만, 영령 수준의 힘을 자랑한다.



서몬 : 재버워크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4

소비 카운터 : 12

마력의 그릇 저하 : 0

효과 : 이 보구 스킬을 습득하면 자신의 스테이터스의 최댓값은 C (6)이 되고, 어떤 효과로도 스테이터스의 상한돌파를 할 수 없게 된다. 이동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HP] 80, [럭 발동력] 2, 모든 능력치가 EX (12)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이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은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 없다. 이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주사위에 의한 판정을 하며 크리티컬은 [13], 펌블은 [7]로 취급한다.

설명 : [괴물]을 소환하는 보구. 그 형태는 다양하지만, 소환한 서번트보다 강하다.



소환 : 수어사이드 솔저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1

소비 카운터 : 5

마력의 그릇 저하 : 2

효과 :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한다. [HP] 5, [럭] 1, [럭 발동력] 1, 모든 능력치가 E (1)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된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캐릭터는 사망시, 같은 전투 에리어에 존재하는 캐릭터 1체에 5의 데미지를 준다. 이 데미지는 어떠한 수단으로도 증가, 경감, 감소되지 않는다(대상은 0체를 고를 수도 있다). 이 캐릭터는 메인 행동을 결정할 때, [이동] 또는 [자신의 HP를 0으로 하여 사망시 효과를 발동한다]만을 선택할 수 있다.

설명 : [자폭병]을 소환하는 보구. 그 형태는 다양하지만 목숨을 아까지 않고 돌격해온다는 것은 똑같다.



서몬 : 채리엇

시스템 : 소환형

보구 포인트 : 2

소비 카운터 : 10

마력의 그릇 저하 : 4

효과 : 언제라도 소환할 수 있는 [HP] 40, [럭] 2, [럭 발동력] 2, [근력] C (6), [내구] C (6), [민첩] B (8), [마력] C (6), [행운] D (4)의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 1체를 필드에 소환한다. 전투 중인 경우 행동하지 않은 상태로 자신과 같은 전투 에리어에 소환한다. 이 캐릭터는 자신과 다른 전투 에리어로 이동할 수 없고, [이동]을 선언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자신이 [이동]을 할 때 반드시 같은 전투 에리어로 이동한다. 이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은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 없다. 이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주사위에 의한 판정을 하며 크리티컬은 [13], 펌블은 [7]로 취급한다. 또한 자신의 원호가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 이 캐릭터의 데미지 판정 이외의 판정에 자신의 <승마> 스킬의 랭크가 C의 경우 +1, B의 경우 +2, A의 경우 +3한다.

설명 : [기승할 것]을 소환하는 보구. 그 형태는 다양하지만, 소환자가 기승하여 싸운다는 것은 똑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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