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열쇠


● 클래스 설명

  형태없는 '의식'의 문에 꽂히는 열쇠. 그것에 간섭할 수 있는 능력자. 그것이 「하늘의 열쇠」이다.

생각의 분할, 병렬 연산, 원격 송수신(텔레파시), 기억을 읽거나 바꿔낸다. 그것은 「마음」을 데이터로 파악하여 다루는 능력이라고 바꾸어도 좋을 것이다. 모든 것을 계산해냈을 때, 당신의 생각은 현실조차 능가하는 것이다.

 

● 건설 데이터

능력 기본값

체력:2 지각:2 이지:3 의지:5

 

● 특기 취득

▼ 초기 취득

좋아하는 특기를 2개 얻는다.

▼ 레벨 업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좋아하는 특기를 하나 얻을 수있다.

 

● 클래스 수정 표

레벨

1

2

3

4

5

백병

+0

+1

+1

+2

+2

사격

+1

+1

+2

+2

+3

정신

+1

+1

+2

+2

+3

행동

+2

+2

+3

+3

+4

생명력

+0

+3

+3

+6

+6

집중력

+8

+10

+13

+15

+17

방어점

+0

+0

+0

+0

+1

 

레벨

6

7

8

9

10

백병

+3

+3

+4

+4

+5

사격

+3

+4

+4

+5

+5

정신

+3

+4

+4

+5

+5

행동

+4

+5

+5

+6

+6

생명력

+9

+9

+12

+12

+14

집중력

+19

+22

+23

+26

+29

방어력

+1

+1

+2

+2

+2

  

● 특기

■ 에텔라이트

분류 : 공격 유형 / 사격

소모 : -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 데미지를 준다. 방어측이 배드 스테이터스 「록온」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당신의 명중 판정의 달성치를 +4한다.

  이 특기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입은 상대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록온」를 준다.

텐션 보너스 : 2

■ 환영의 검

분류 : 공격 유형 / 사격

소모 : -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지]의 데미지를 준다.

텐션 보너스 : 2

■ 텔러

분류 : 공격 / 사격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데미지를 준 후 발동. 대상의 텐션치를 -<6>한다.

텐션 보너스 : 2

■ 작전 지휘

분류 : 셋업

소모 : 대상 데미지 4

효과 : 캐릭터 <1>명이 대상. 대상의 행동 카운트를 +<2>한다.

텐션 보너스 : 2

■ 쇼크 임펄스

분류 : 공격 / 사격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데미지를 준 후 발동. 대상의 행동 카운트를 -<1D6+2>한다. 이 효과로 대상의 행동 카운트가 0 이하가 되면, 대상을 [행동완료상태]로 한다.

텐션 보너스 : 2

■ 유령의 송곳니

분류 : 공격 / 사격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당신이 데미지 판정을 적용할 때, 방어측의 방어점을 -<2>한 후 데미지를 계산한다.

텐션 보너스 : 2

■ 마인드 로스트

분류 : 공격 / 공통

소모 : -

효과 : 데미지를 준 후 발동. 대상에게 배드 스테이터스 <망상>을 준다.

텐션 보너스 : 2

■ 단념

분류 : 공격 / 공통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카운터 전용. 이 특기는 당신이 카운터를 선언할 때 사용을 선언한다.

당신의 카운터 판정이 성공하면 공격자의 데미지를 -<4>한다.

텐션 보너스 : 2

■ 탄도 계산

분류 : 공격 / 사격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당신이 할 명중 판정의 크리티컬 값을 -<1>한다.

텐션 보너스 : 2

■ 페인 트레이드

분류 : 공격 / 사격

소모 : 대기 렉 2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12-당신의 현재 HP]한다.

텐션 보너스 : 2

■ 사고의 병렬연산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

효과 : 당신이 행위 판정을 했을 때 사용. 달성 치를 +1D6한다.

전투 중에 사용하면 이 효과를 적용한 후 당신의 행동 카운트를 -4한다.

텐션 보너스 : 0

■ 마인드 리드

분류 : 상시

소모 : -

효과 : 당신이 [의지]로 하는 정보 수집 판정의 달성치를 +<4>한다. 이 효과는 1시나리오 1회 사용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2

● 엑스트라 스킬

■ 꿈 건너기

분류 : 상시

소모 : -

효과 : 당신은 자고있는 사람의 의식에 기어들어가서 그 기억과 생각을 읽을 수 있다. 판정이 필요한 경우 [의지]로 할 것.

  이 특기는 대상에 접촉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1 시나리오 1캐릭터당 1번 사용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0

검색 조건 : 하늘의 열쇠 클래스 레벨 4 이상

■ 감각 공유

분류 : 상시

소모 : -

효과 : 캐릭터 1명이 대상. 당신은 대상과 감각을 공유 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대상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특기를 대상이 사용하게 할 수있다. 이 효과를 사용할 때, 당신은 대상이 같은 장면에 등장하지 않아도된다. 그러나 사용하는 특기의 소모는 대상이 지불한다.

이 특기의 대상은 1장면에 1명(전투 중이라면 1라운드에 1명, 셋업 페이즈에)지정한다.

텐션 보너스 : 2

검색 조건 : 하늘의 열쇠 클래스 레벨 4 이상

■ 완전해석

분류 : 셋업

소모 : 대상 데미지 25

효과 : 당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가 대상. 대상이 라운드동안 행하는 모든 명중 판정과 회피 판정의 달성치를 +<2>한다.

텐션 보너스 : 2

검색 조건 : 「에텔라이트」,「사고의 병렬연산」을 배울 것

■ 살의의 환영

분류 : (본문 참조)

소모 : 대상 데미지 15

효과 : 이 특기는 당신이 공격 할 때 사용한다. 다른 캐릭터가 사용한 분류 : 공격 유형의 특기 중 하나가 대상. 당신은 그 특기를 사용한다. 이 때 데미지 판정 주사위는 모두 자동으로 6이된다.

이 특기는 하나의 대상에 대해 1시나리오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없다.

텐션 보너스 : 0

검색 조건 : 「환영의 검」을 배울 것, 하늘의 열쇠 클래스 레벨 5 이상

■ 완전최면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대상 데미지 25

효과 : 다른 캐릭터가 특기를 사용할 때 사용. 그 캐릭터와 [정신]에서 대결하고 당신이 승리했을 때 대상이 사용하는 특기 하나의 효과를 무효로한다.

  이 효과는 1시나리오 1캐릭터에 대해 한 번 사용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2

검색 조건 : 「감각공유」를 배울 것

■ 달의 설원

분류 : 설치

소모 : 대상 데미지 20

효과 : 당신이 이 특기를 사용한 라운드 동안 다음의 효과를 얻는다.

● 인피니티 브레이크를 사용하기위한 [대상 데미지]를 50에서 30으로 변경한다.

● 당신의 공격이나 특기는 [임의의 캐릭터 모두]를 대상으로 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0

검색 조건 : 하늘의 열쇠 클래스 레벨 5 이상

 

'천야월희天夜月姬 > Data S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능력자  (0) 2019.06.22
대행자  (0) 2019.06.22
사냥꾼  (0) 2019.06.22
검사  (0) 2019.06.22
사수  (0) 2019.06.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