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woong
2019. 6. 22. 01:48
2019. 6. 22. 01:48
검사
● 클래스 설명 칼에 자부심을 지닌 싸우는 자. 그것이 검사이다. 마음을 예리한 칼날로 바꾸어 적을 베는 그 찰나에 모든 기량을 집계한다. 그것은 평시의 인간과는 거리가 먼 수라와 나찰의 삶이다. 당신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한 것일까. 그리고 거기에 이르기까지 몇 개의 전장을 넘어 온 것일까. ● 건설 데이터 능력 기본값 체력:4 지각:4 이지:2 의지:2 ● 특기 취득 ▼ 초기 취득 「윈드 슬래시」를 취득하고, 원하는 특기를 하나 추가로 얻는다. ▼ 레벨 업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좋아하는 특기를 하나 얻을 수 있다 ● 클래스 수정 표 레벨 | 1 | 2 | 3 | 4 | 5 | 백병 | +2 | +3 | +3 | +4 | +4 | 사격 | +0 | +1 | +1 | +2 | +2 | 정신 | +0 | +1 | +1 | +2 | +2 | 행동 | +1 | +1 | +2 | +2 | +3 | 생명력 | +4 | +4 | +8 | +8 | +12 | 집중력 | +5 | +8 | +8 | +11 | +12 | 방어점 | +0 | +0 | +1 | +1 | +1 |
레벨 | 6 | 7 | 8 | 9 | 10 | 백병 | +5 | +5 | +6 | +6 | +7 | 사격 | +3 | +4 | +4 | +5 | +5 | 정신 | +3 | +4 | +4 | +5 | +5 | 행동 | +3 | +4 | +4 | +5 | +5 | 생명력 | +12 | +16 | +16 | +20 | +20 | 집중력 | +14 | +15 | +18 | +18 | +21 | 방어점 | +2 | +2 | +2 | +3 | +3 |
| ● 특기 | ■ 윈드 슬래시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의 달성 치를 +<2>한다. 텐션 보너스 : 2 | ■ 쌍검 분류 : 공격 유형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 데미지를 준다. 이 특기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명중 판정을 2회 실시하고 높은 쪽의 달성 값을 채용 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2 | ■ 칼 분류 : 공격 유형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 판정의 결과로 데미지가 <12> 이상인 경우 추가로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 디플렉션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다른 캐릭터가 데미지 판정을 했을 때 사용. 그 데미지를 -<1D6>한다. 이 효과를 사용 후, 당신의 행동 카운트를 -<6>한다. 텐션 보너스 : 2 | ■ 전가의 보도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은 분류 : 공격 유형의 특기를 (「맨손」 이외) 1개 밖에 가질 수 없다. 그 특기의 데미지를 +<4>한다. 텐션 보너스 : 0 | ■소와의 마음가짐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의 주사위값 <2> 이하인 주사위 모두가 대상. 대상을 다시 흔들어 그 주사위를 달성값에 더할 수있다.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텐션 보너스 : 2 | ■참철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 소드 브레이커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카운터 전용. 이 특기는 당신이 카운터를 선언할 때 사용을 선언할 수 있다. 데미지를 준 후, 공격 측이 사용하고 있던 분류 : 공격 유형을 클라이막스 프로세스까지 사용 불가능하게한다. 텐션 보너스 : 0 | ■ 보호의 날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이 공격 유형 「쌍검」을 사용하는 경우, 회피 판정도 <2>회 실시하고 높은 쪽의 달성값을 채용 할 수있다. 「칼」을 사용하고 있을 때, 회피 판정이 크리티컬이 나올 경우 공격 측에 <2D6+2>의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투영:검」을 사용하는 경우 위의 효과 중 원하는 것 사용할할 수 있다. 그러나이 효과를 사용했을 때, 「투영:검」하나를 파괴한다. 텐션 보너스 : 0 | ■ 승리 선언! 분류 : 공격 / 공통 소모 : 대상 데미지 4 효과 : 이 특기를 사용하면 당신은 [대기 상태]일 때, 다른 캐릭터의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캐릭터가 여러 대상을 공격할 경우 이 효과는 발휘되지 않는다. 텐션 보너스 : 0 | ■ 화살 반환 분류 : 디펜스 소모 : 없음 효과 : 공격 측이 [사격]으로 명중 판정을 했을 때 사용 가능. 당신의 회피 판정의 달성치를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 한 번뿐인 방패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때 사용. 당신이 가진 분류 : 공격 유형의 특기 중 하나(「맨손」는 제외)를 시나리오 종료까지 사용 불가능하게하고, 당신이받는 데미지를 0으로한다. 이 효과를 사용 후,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텐션 보너스 : 2 |
|
● 엑스트라 스킬 | ■신속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6 효과 : 데미지를 준 후 발동한다. 당신의 행동 카운트를 +<2> 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검사 레벨 4 이상 | ■ 빛의 철퇴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기 러그 4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 <2D6>한다. 이 특기를 사용하면 기본 프로세스 끝에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참철」과 「승리 선언!」을 배울 것 | ■ 제비 반환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기 렉 4 효과 : 「칼」을 이용하여 공격할 때 사용 가능. 당신은 명중 판정을 「2회」실시하여 각각 데미지를 구한다. 이 특기를 인피니티 브레이크로 사용했을 때, 「」의 값은 「3회」가된다. 이 특기는 다른 분류 : 공격의 특기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당신의 명중 판정은 크리티컬도 펌블도 발생하지 않는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소와의 소양」을 배울 것, 검사 레벨 3 이상 | ■ 현혹의 칼집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공격 유형 중 하나(「맨손」은 제외)가 대상. 대상을 사용하여 공격할 때 명중 판정의 달성치를 +<4>한다. 그러나 이 효과로 나오는 명중 판정은 크리티컬이 발생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 특기를 파기하는 것으로, 다음과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있다. 이 효과는 셋업 프로세스에서 사용한다. ● 임의의 대상 1명에 「2D6」의 「바람」속성의 데미지를 준다. ● 당신의 텐션 값을 +15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전가의 보도」를 배울 것 | ■ 절대 명중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8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이 자동으로 크리티컬이 된다. 또한, 당신이 이 특기를 사용할 때, 방어측의 「후의 선」의 효과는 발휘되지 않는다. 이 특기는 1시나리오에 1회 사용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검사 레벨 6 이상 | ■ 황금의 파괴력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10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2D6>한다. 이 특기를 사용하면 메인 프로세스 종료 시에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이 특기는 「빛의 철퇴」, 「승리 선언!」이외의 분류 : 공격의 특기와는 함께 사용할 수 없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빛의 철퇴」를 배울 것, 서번트만 취득 가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