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 클래스 설명

  칼에 자부심을 지닌 싸우는 자. 그것이 검사이다.

마음을 예리한 칼날로 바꾸어 적을 베는 그 찰나에 모든 기량을 집계한다. 그것은 평시의 인간과는 거리가 먼 수라와 나찰의 삶이다. 당신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한 것일까. 그리고 거기에 이르기까지 몇 개의 전장을 넘어 온 것일까.

 

● 건설 데이터

능력 기본값

체력:4 지각:4 이지:2 의지:2

 

● 특기 취득

▼ 초기 취득

「윈드 슬래시」를 취득하고, 원하는 특기를 하나 추가로 얻는다.

▼ 레벨 업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좋아하는 특기를 하나 얻을 수 있다

 

● 클래스 수정 표

레벨

1

2

3

4

5

백병

+2

+3

+3

+4

+4

사격

+0

+1

+1

+2

+2

정신

+0

+1

+1

+2

+2

행동

+1

+1

+2

+2

+3

생명력

+4

+4

+8

+8

+12

집중력

+5

+8

+8

+11

+12

방어점

+0

+0

+1

+1

+1

 

레벨

6

7

8

9

10

백병

+5

+5

+6

+6

+7

사격

+3

+4

+4

+5

+5

정신

+3

+4

+4

+5

+5

행동

+3

+4

+4

+5

+5

생명력

+12

+16

+16

+20

+20

집중력

+14

+15

+18

+18

+21

방어점

+2

+2

+2

+3

+3

 

● 특기

■ 윈드 슬래시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의 달성 치를 +<2>한다.

텐션 보너스 : 2

■ 쌍검

분류 : 공격 유형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 데미지를 준다. 이 특기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명중 판정을 2회 실시하고 높은 쪽의 달성 값을 채용 할 수있다.

텐션 보너스 : 2

■ 칼

분류 : 공격 유형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대상 1명을 지정하여 <2D6>의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 판정의 결과로 데미지가 <12> 이상인 경우 추가로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디플렉션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다른 캐릭터가 데미지 판정을 했을 때 사용. 그 데미지를 -<1D6>한다.

이 효과를 사용 후, 당신의 행동 카운트를 -<6>한다.

텐션 보너스 : 2

■ 전가의 보도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은 분류 : 공격 유형의 특기를 (「맨손」 이외) 1개 밖에 가질 수 없다. 그 특기의 데미지를 +<4>한다.

텐션 보너스 : 0

■소와의 마음가짐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의 주사위값 <2> 이하인 주사위 모두가 대상. 대상을 다시 흔들어 그 주사위를 달성값에 더할 수있다.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텐션 보너스 : 2

■참철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소드 브레이커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없음

효과 : 카운터 전용. 이 특기는 당신이 카운터를 선언할 때 사용을 선언할 수 있다.

데미지를 준 후, 공격 측이 사용하고 있던 분류 : 공격 유형을 클라이막스 프로세스까지 사용 불가능하게한다.

텐션 보너스 : 0

■ 보호의 날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이 공격 유형 「쌍검」을 사용하는 경우, 회피 판정도 <2>회 실시하고 높은 쪽의 달성값을 채용 할 수있다.

    「칼」을 사용하고 있을 때, 회피 판정이 크리티컬이 나올 경우 공격 측에 <2D6+2>의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투영:검」을 사용하는 경우 위의 효과 중 원하는 것 사용할할 수 있다. 그러나이 효과를 사용했을 때, 「투영:검」하나를 파괴한다.

텐션 보너스 : 0

■ 승리 선언!

분류 : 공격 / 공통

소모 : 대상 데미지 4

효과 : 이 특기를 사용하면 당신은 [대기 상태]일 때, 다른 캐릭터의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캐릭터가 여러 대상을 공격할 경우 이 효과는 발휘되지 않는다.

텐션 보너스 : 0

■ 화살 반환

분류 : 디펜스

소모 : 없음

효과 : 공격 측이 [사격]으로 명중 판정을 했을 때 사용 가능. 당신의 회피 판정의 달성치를 +<1D6>한다.

텐션 보너스 : 2

■ 한 번뿐인 방패

분류 : 인터럽트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이 데미지를 받았을 때 사용. 당신이 가진 분류 : 공격 유형의 특기 중 하나(「맨손」는 제외)를 시나리오 종료까지 사용 불가능하게하고, 당신이받는 데미지를 0으로한다.

이 효과를 사용 후,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텐션 보너스 : 2

● 엑스트라 스킬

■신속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6

효과 : 데미지를 준 후 발동한다. 당신의 행동 카운트를 +<2> 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검사 레벨 4 이상

■ 빛의 철퇴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기 러그 4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 <2D6>한다. 이 특기를 사용하면 기본 프로세스 끝에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참철」과 「승리 선언!」을 배울 것

■ 제비 반환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기 렉 4

효과 : 「칼」을 이용하여 공격할 때 사용 가능. 당신은 명중 판정을 「2회」실시하여 각각 데미지를 구한다. 이 특기를 인피니티 브레이크로 사용했을 때, 「」의 값은 「3회」가된다.

  이 특기는 다른 분류 : 공격의 특기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당신의 명중 판정은 크리티컬도 펌블도 발생하지 않는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소와의 소양」을 배울 것, 검사 레벨 3 이상

■ 현혹의 칼집

분류 : 상시

소모 : 없음

효과 : 당신의 공격 유형 중 하나(「맨손」은 제외)가 대상. 대상을 사용하여 공격할 때 명중 판정의 달성치를 +<4>한다. 그러나 이 효과로 나오는 명중 판정은 크리티컬이 발생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 특기를 파기하는 것으로, 다음과 같은 효과를 사용할 수있다. 이 효과는 셋업 프로세스에서 사용한다.

  ● 임의의 대상 1명에 「2D6」의  「바람」속성의 데미지를 준다.

  ● 당신의 텐션 값을 +15한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전가의 보도」를 배울 것

■ 절대 명중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8

효과 : 당신의 명중 판정이 자동으로 크리티컬이 된다.

또한, 당신이 이 특기를 사용할 때, 방어측의 「후의 선」의 효과는 발휘되지 않는다.

이 특기는 1시나리오에 1회 사용할 수 있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검사 레벨 6 이상

■ 황금의 파괴력

분류 : 공격 / 백병

소모 : 대상 데미지 10

효과 : 당신의 데미지를 +<2D6>한다. 이 특기를 사용하면 메인 프로세스 종료 시에 당신은 [행동완료상태]가된다.

이 특기는 「빛의 철퇴」, 「승리 선언!」이외의 분류 : 공격의 특기와는 함께 사용할 수 없다.

텐션 보너스 : 0

취득 조건 : 「빛의 철퇴」를 배울 것, 서번트만 취득 가능.

 

'천야월희天夜月姬 > Data S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행자  (0) 2019.06.22
하늘의 열쇠  (0) 2019.06.22
사냥꾼  (0) 2019.06.22
사수  (0) 2019.06.22
스타일 목록  (0) 2019.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