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돌파

스킬 랭크 : 없음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취득할때마다 임의의 능력치 중 하나를 선택. 선택한 능력치의 최대치가 EX (12)가 된다. 이 기술은 능력치마다 다른 스킬로 취취득할 수 있다. (예 : <한계돌파 : 근력>)

설명 : 서번트 중에서도 월등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가를 나타내는 것.



강력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1한다.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2한다.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3한다.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4한다.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5한다.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근력]의 능력치를 +6한다.

설명 : 강인한 힘을 지녔다. 근력의 랭크가 상승한다.



완고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1한다.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2한다.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3한다.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4한다.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5한다.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내구]의 능력치를 +6한다.

설명 : 내구의 랭크가 상승한다.



준민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1한다.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2한다.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3한다.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4한다.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5한다.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민첩]의 능력치를 +6한다.

설명 : 빠르게 움직이는 발을 지녔거나 그 자리에 존재하는 자들보다 한 박자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민첩의 랭크가 상승한다.



마력의 화로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1한다.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2한다.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3한다.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4한다.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5한다.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마력]의 능력치를 +6한다.

설명 : 강력한 마술회로, 또는 환상종의 인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마력을 정화하는 능력이 높다. 마력의 랭크가 상승한다.



운명의 고리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1한다.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2한다.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3한다.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4한다.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5한다.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의 능력치를 +6한다.

설명 : 행운이 순환하는 뫼비우스의 고리 속에 살아가고 있다. 행운의 랭크가 상승한다.



특수체

스킬 랭크 : E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3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2.

스킬 랭크 : D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4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3.

스킬 랭크 : C

소비 포인트 : 3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5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4.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6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5.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5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7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6.

스킬 랭크 : EX

소비 포인트 : 6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8하고, 다른 임의의 능력치에 +7.

설명 : 일반적인 서번트와 달리 클래스의 기본 스테이터스와 크게 어긋난 스테이터스를 지니고 있다.



무고의 괴물

스킬 랭크 : 없음

소비 포인트 : 2

제한 : 없음

효과 : 자신의 [행운]이 C 이상일 경우에만 취득 가능. [행운]을 -3하고 임의의 능력치에 +5. 자신은 [괴물] 속성을 강제로 취득한다.

설명 : 생전의 행위에서 태어난 이미지와 창작을 통해 과거에 있던 자신이 왜곡되어버린 괴물의 증명. 이 스킬을 지닌 서번트는 일화와 전승에 의해 모습이나 성격이 변모한다.



플러스 보정

스킬 랭크 : B

소비 포인트 : 4

제한 : 1 시나리오 1회

효과 : 취득할때마다 랭크가 EX가 아닌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한다. 어떤 판정을 해야할 때 발동할 수 있다. 그 판정동안 선택한 능력치를 2배(한계 무시)한다. 이 기술은 선택한 능력의 랭크가 EX가 되어있을 경우 발동할 수 없다. 또한 능력마다 다른 스킬로써 취득할 수 있다. (예 : <플러스 보정 B : 근력>)

스킬 랭크 : A

소비 포인트 : 6

제한 : 1 시나리오 1회

효과 : 취득할때마다 랭크가 EX가 아닌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한다. 어떤 판정을 해야할 때 발동할 수 있다. 그 판정동안 선택한 능력치를 3배(한계 무시)한다. 이 기술은 선택한 능력의 랭크가 EX가 되어있을 경우 발동할 수 없다. 또한 능력마다 다른 스킬로써 취득할 수 있다. (예 : <플러스 보정 A : 근력>)

설명 : 능력에 [+], [++] 등의 보정치가 주어진다.



마이너스 보정

스킬 랭크 : 없음

소비 포인트 : 1

제한 : 없음

효과 : <플러스 보정>과 같은 능력을 선택할 수 없다. 취득할때마다 랭크가 EX가 아닌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한다. 그 능력을 사용하는 판정에 항상 +1의 보정을 얻지만, 그 능력을 사용하는 판정에서 나오는 크리티컬을 펌블로 취급한다. 이 스킬은 능력마다 다른 스킬로써 취득할 수 있다. (예 : <마이너스 보정 : 근력>)

설명 : 능력에 [-] 보정치가 주어진다.



영령 보정

스킬 랭크 : 없음

소비 포인트 : 0

제한 : 없음

효과 : 서번트를 작성할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임의의 수만큼 감소시킨다.

설명 : 영령으로의 일화 때문인지, 능력이 좋지 않다.


+ Recent posts